MMORPG ‘블레스’ 서비스 1주년 기념 ‘땡큐 페스티벌’ 오픈
네오위즈게임즈 / 2017.01.12

- ‘블레스’ 1주년 감사 이벤트 2월 13일까지 진행
- 이용자 전원에게 주어지는 감사 보상과 4가지 특별한 이벤트
- 10인 토벌대 던전 ‘전사왕의 무덤’ 후반부 콘텐츠 업데이트도 단행


 
[네오위즈게임즈] 이미지- 블레스 서비스 1주년 기념 이벤트.jpg


[2017-0112]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자회사인 ㈜네오위즈블레스스튜디오(대표 한재갑)가 개발한 대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스(BLESS)’에서 ‘블레스 1주년 땡큐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블레스’가 서비스 1주년을 맞아 성원해준 이용자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이벤트를 1월 12일(목)부터 2월 13일(월)까지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는 땡큐 박스가 지급된다. 땡큐 박스에는 30일마다 한번씩 재사용해 골드를 획득할 수 있는 1주년 기념 주화, 인기 의상을 획득할 수 있는 1주년 의상 행운 상자, 50레벨 액세서리 꾸러미 등 푸짐한 선물로 구성되어 있다.


이와 함께 풍성한 혜택이 준비된 총 4가지의 이벤트가 오픈 된다. ‘꿀코인 교환소’ 이벤트를 통해서는 게임 플레이 누적 시간에 따라 지급되는 꿀코인으로 이벤트 페이지에 마련된 프리미엄 서비스, 게임머니(루메나) 등 유료 콘텐츠를 교환하거나, 노트북, 그래픽카드 등 경품에 응모해 당첨되면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운영자 이벤트를 통해 이벤트 기간 중 주말인 금, 토, 일요일 동안 요일 별 혜택에 따라 경험치, 이동 속도, 채집 및 제작 숙련도 등 각종 능력치 효과(버프)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제공된다.


아울러 지정된 던전에서 보스 몬스터를 처치할 경우 인형 아이템, 기간제 탈 것 제작재료, 능력치 효과 음식 아이템, 새해 특집 이벤트 던전 ‘새해다 동굴’ 이동석 조각 등이 담긴 복주머니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동석 조각 10개를 모아 이동석으로 교환하면 ‘새해다 동굴’ 던전에 입장할 수 있으며, 던전에 마련된 4개의 복주머니 중 한 개를 선택해 보상도 획득 가능하다.


여기에 1월 19일부터 2월 13일 까지 친구 초대 혜택 ‘프렌즈 라운지’ 이벤트가 진행된다. 친구를 초대하면 초대한 이용자에게는 활동 점수 행운권이, 초대받은 이용자에게는 레벨별 무기 및 방어구 세트와 아이템이 선물로 증정된다.


이벤트뿐만 아니라 스토어에서도 모든 이용자를 대상으로 프리미엄 상품 50% 할인 쿠폰이 지급되며, 신규 축하파티 토끼 의상, 45레벨 영웅 등급 공중 탈 것, 영웅 룬 행운 상자로 구성된 1주년 기념 패키지도 출시된다.


한편, ‘블레스’는 서비스 1주년 이벤트와 함께 금일 10인 토벌대 던전 ‘전사왕의 무덤’ 후반부 콘텐츠와 전설급 장비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업데이트를 함께 공개했다.


‘블레스 1주년 땡큐 페스티벌’과 콘텐츠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bless.pma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