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 신작 ‘브라운더스트 for Kakao’ CBT 시작!
네오위즈게임즈 / 2017.02.14

- 2월 14일부터 27일까지 CBT 진행
- 전략적 한 수가 승패를 가르는 턴제 전략 RPG
- CBT 참가자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네오위즈게임즈] 이미지- 브라운더스트 대표 이미지.jpg


[2017-0214]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가 서비스 하고, ㈜겜프스(대표 이준희)에서 개발한 신작 모바일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 for Kakao(이하 브라운더스트)‘가 금일(14일)부터 2월 27일까지 비공개 시범 테스트(이하 CBT)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브라운더스트‘는 전략적 한 수가 승패를 가르는 턴제 방식의 브레인 배틀 전략 RPG다. 이용자는 용병단의 단장이 되어 적의 스킬, 공격 범위, 지원 효과, 공격 순서 등을 고려해 직접 자신의 용병을 배치하고, 의도한대로 전투를 승리로 이끌어 나가게 된다.


단순 반복 자동 전투가 아닌 적의 전략을 고민하고, 기발한 아이디어로 대응 전략을 구성해 적은 힘으로 전투에서 승리할 때 오는 쾌감이 ‘브라운더스트‘만의 매력이다. 여기에 아군의 손실을 최소화 해 의도한대로 승리하면 더욱 큰 만족감을 느낄 수 있다.


금일(14일)부터 2월 27일까지 진행되는 ‘브라운더스트’의 CBT에서는 스토리 기반의 캠페인 모드와 이벤트 던전, 결투장(PVP) 등 다양한 콘텐츠가 선을 보인다. CBT 참여를 원하는 게이머는 구글 플레이(http://ppl.cm/BrownDustCBTdown)를 통해 게임을 다운받아 플레이 할 수 있다.


또한 CBT에 참여하는 게이머를 위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먼저 CBT 기간 중 7일간 게임에 출석한 이용자에게는 4성 캐릭터 바이올라, 고급계약서(총 15장), 최고급 캐릭터 6마성 중 1명 등을 지급한다. 여기에 캠페인 모드의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구간별로 푸짐한 아이템이 추가로 증정 된다.


아울러 이번 CBT기간중 진행되는 스테이지 클리어 미션 이벤트에 참여하면, 미션 달성도에 따라 정식 오픈 후 다이아(게임머니), 4성 캐릭터 바이올라 등을 100% 지급하고, 7-10 스테이지까지 클리어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도 선물로 증정한다.


‘브라운더스트‘의 이번 CBT는 안드로이드 기기 이용자를 대상으로만 진행되며, IOS 버전은 공식 런칭 때 선보일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browndust)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