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ORPG ‘블레스’, 투기장 버닝타임 이벤트 진행
네오위즈 / 2017.02.16

- 특정 시간 투기장 이용자 모험점수 아이템 지급
- 투기장 순위권에 들면 게임머니 증정
- 꿀코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


 
[네오위즈게임즈] 이미지- 투기장 버닝 타임 이벤트.jpg


[2017-0216]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자회사인 ㈜네오위즈블레스스튜디오(대표 이기원)가 개발한 대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스(BLESS)’에서 'LUCKY 7 투기장 버닝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케르타논 투기장을 이용하는 이용자를 위해 마련한 것으로, 오는 2월 27일 자정까지 이어진다. 케르타논 투기장은 25레벨 이상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PVP(Player vs Player) 전장으로, 이용자 세 명이 한 팀을 이뤄 5판 3선승제로 승부를 가리게 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오후 5시부터 밤 12시까지 7시간동안 케르타논 투기장에 도전하여 1승을 한 이용자에게는 희귀 등급의 활동점수 행운권 1개가 지급된다. 또한 2승과 3승을 할 경우 고급 등급의 활동점수 행운권 1개와 3개를 각각 추가 제공한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동안 케르타논 투기장의 명예의 전당 시즌 랭킹을 기준으로 각 서버, 직업별 1위를 달성한 이용자에게는 게임머니인 500 골드를 제공하고, 2위와 3위에게는 300골드와 200골드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2월 19일까지는 ‘블레스’를 즐기며 터득한 육성법, 스킬 조합, 던전 공략법을 공유하는 ‘꿀팁을 부탁해’ 이벤트가 진행된다. 자유게시판을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플로라의 행운상자 아이템이 제공된다.


또한 우수한 게시글을 작성한 이용자에게는 추가 선정을 통해 신규 유료 탈 것 아이템이 증정하고, 더 많이 참여한 진영에는 해당 진영 참여자 전원에게 1~10골드를 획득할 수 있는 보상이 주어진다.


이 외에도 3월 13일까지 ‘블레스 PC방’과 집에서 게임을 플레이 할 때 누적 시간에 따라 쌓이는 꿀코인을 모아 게임 아이템뿐만 아니라 ‘블레스’ 마우스패드 등 경품을 교환할 수 있는 ‘대박찬스 꿀코인 UP’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블레스’의 'LUCKY 7 투기장 버닝타임’ 이벤트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bless.pma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