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야구게임 ‘진짜야구 슬러거 for Kakao’ 3월 2일 출시!
네오위즈 / 2017.02.28

- 3월 2일 안드로이드, IOS 버전 동시 출시!
- 프로야구 2017 시즌 로스터 적용, 그래픽 및 AI 업그레이드
- 투•타간 수 싸움의 진수 보여줄 예정

[네오위즈게임즈] 이미지-


[2017-0228]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야구게임 ‘진짜야구 슬러거 for Kakao’를 3월 2일(목) 공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28일 밝혔다.


‘진짜야구 슬러거 for Kakao’는 지난 비공개 시범 테스트(이하 CBT)를 통해 업그레이드 된 그래픽과 2017년 최신 로스터가 적용된 팀 육성, 손맛이 느껴지는 실감나는 플레이를 선사하며 이용자들에게 호평을 받은 바 있다.


CBT를 성공적으로 종료한 ‘진짜야구 슬러거 for Kakao’가 오는 3월 2일(목) 안드로이드와 IOS 버전을 동시에 출시한다. 야구 게임을 좋아하는 이용자라면 누구나 구글 플레이와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아 플레이 할 수 있으며, 지난 2016년 버전을 플레이했던 이용자가 게임에 접속하면 풍성한 추가 혜택도 주어진다.


새롭게 출시되는 ‘진짜야구 슬러거 for Kakao’에서는 최하 등급부터 W(월드) 등급까지 선수를 막힘 없이 성장 시킬 수 있으며, 그래픽과 AI(인공지능) 업그레이드를 통해 투•타 간 짜릿한 수 싸움의 묘미도 경험해 볼 수 있다.


여기에 은퇴 선수 최고 시즌 데이터를 반영한 ‘커리어하이’와 현역 선수의 최고 활약 데이터가 적용된 ‘핫시즌’ 선수 카드를 선보여 선수 구성에 다양성도 꾀했다. 또한 시즌 순위에 따른 보상 차를 강화하고, 타자의 타격 성향에 따라 수비 위치를 변경하는 수비 시프트 기능, 실제 티비 중계를 보는 듯한 생동감 있는 12가지 카메라 뷰도 지원할 예정이다.



‘진짜야구 슬러거 for Kakao’ 출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sluggerm)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SluggerMobile/)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