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ORPG ‘블레스’, PC방 전용 혜택 리뉴얼 단행!
네오위즈 / 2017.03.13

- 특별하고, 파격적인 PC방 혜택으로 개편
- 이용시간에 따라 행운상자 지급, 경험치 100% 효과 적용
- PC방 이용자 첫 선보인 B코인샵 이용 코인 매 시간 증정

[네오위즈게임즈] 이미지-

[2017-0313]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자회사인 ㈜네오위즈블레스스튜디오(대표 이기원)가 개발한 대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스(BLESS)’에서 PC방 전용 혜택을 리뉴얼 했다고 13일 밝혔다.


‘블레스’가 전용 PC방 이용자를 위해 특별하고 파격적인 보상을 담은 PC방 혜택을 리뉴얼했다. 이번 리뉴얼에는 PC방 프리미엄 행운상자, 각종 경험치 효과 등 풍성한 보상이 마련되어 있어 PC방 이용자에게 큰 호응이 기대된다.


먼저 ‘블레스’ 전용 PC방에서 게임을 플레이하면 매시간마다 하루 최대 6개까지 게임머니와 활동점수 아이템이 들어있는 PC방 행운상자를 지급한다. 3시간, 6시간이 경과되었을 때 증정하는 PC방 프리미엄 행운상자에는 강화 룬 합성재료 및 토벌대 던전 이용 가능 횟수 증가 아이템 등 특별한 보상이 포함된다.


여기에 전용 PC방에서 ‘블레스’를 플레이하는 모든 이용자에게는 전투 경험치, 사냥을 통한 골드 획득량, 제작 숙련도 효과를 100% 추가 적용하며, 길드 소속 이용자에게는 길드 영향력과 길드 경험치 역시 100% 추가 제공한다.


아울러 PC방 이용자에게는 새롭게 선을 보인 B코인샵 이용 코인도 매시간 3개씩 제공할 예정이다. 새로워진 B코인샵은 영구 인벤토리 확장권과 인기 탈 것 ‘황금물결 오르디아’, 보부상 소환 램프 등 파격적인 보상 아이템이 준비되어 있어 교환 기간 내에 이용자가 원하는 아이템을 선택하여 교환할 수 있다.


‘블레스’의 PC방 전용 혜택 리뉴얼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bless.pma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