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RPG ‘노블레스 with 네이버 웹툰’ 사전 모집 돌입
네오위즈 / 2017.04.06

- 원작 ‘노블레스’의 매력적인 캐릭터와 짜임새있는 스토리 이식
- RPG의 본질적 재미 충실하게 담아낸 작품
- 사전 모집 신청자 3만원 상당 아이템 증정


[네오위즈] 이미지- 노블레스 with 네이버 웹툰 대표 이미지.jpg

[2017-0406] ㈜네오위즈(대표 이기원)가 서비스하고, ㈜블루해머(대표 김도운)에서 개발중인 모바일RPG ‘노블레스 with 네이버 웹툰’이 금일부터 정식 런칭을 위한 사전 모집에 돌입한다고 6일 밝혔다.


‘노블레스 with 네이버 웹툰’은 네이버 웹툰에서 연재 중인 인기 웹툰 ‘노블레스’의 IP를 기반으로 개발한 모바일 게임이다. 원작의 팬들과 RPG장르 선호 게이머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매력적인 캐릭터와 짜임새있는 스토리를 완벽하게 재현하는 한편, RPG 의 본질적 재미를 충실하게 담은 작품이다.


이번 공식 런칭에서는 원작의 스토리와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 200여개의 스테이지와 피의전장(PvP), 수호전장(디펜스), 가문시스템(길드), 친구와 함께 비밀 던전 공유 등 다양한 콘텐츠가 선을 보여 이용자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
 


‘노블레스 with 네이버 웹툰’의 사전등록은 공식 홈페이지(http://ppl.cm/prenob)를 통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아울러 사전 모집을 신청한 이용자 중 일부에게는 모집 기간 중 한시적으로 진행될 예정인 프리미엄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자격도 주어진다.


또한 사전 모집을 진행한 게이머가 정식 런칭 시 게임에 접속하면 3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선물로 증정하며, 사전 예약자 수가 10만부터 최대 50만까지 달성할 경우 추가 혜택도 지급할 예정이다.


‘노블레스 with 네이버 웹툰’의 사전 모집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mobilenobless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