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PS게임 ‘아이언사이트’, 황금 연휴 이벤트 진행!
네오위즈 / 2017.04.25

- 5월 황금 연휴 기간 게임 즐기면 아이템 증정 혜택 
- 신규 맵 ‘타워’, 신규 모드 ‘저격전’ 업데이트


[네오위즈] 이미지- FPS게임 아이언사이트 황금연휴 이벤트.jpg

[2017-0425] ㈜네오위즈(대표 이기원)는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위플게임즈(대표 송길섭)가 개발한 온라인 FPS(1인칭 슈팅)게임 ‘아이언사이트’에서 5월 황금 연휴를 맞아 이벤트와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먼저 황금 연휴 기간 이용자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4월 25일부터 5월 9일까지 이벤트를 오픈한다. 이벤트 기간 게임을 즐기면 접속 여부 및 플레이 시간에 따라 이벤트 페이지에서 영구제 무기와 게임머니 등 고급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 포인트를 지급한다.


포인트는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10점을 제공하고, 이후 플레이 시간 30분부터 최대 90분까지 차등해 일일 최대 32점을까지 추가 증정한다. 아울러 ‘아이언사이트 가맹 PC방’에서 게임을 즐기면 플레이 시간에 따른 포인트를 2배(최대 64점)로 받을 수 있다.


이벤트와 함께 신규 맵 ‘타워’, 신규 모드 ‘저격전’도 업데이트 되었다. ‘타워’는 중앙에 위치한 원형 구조물을 중심으로 격전이 일어나는 맵으로, 긴장감 넘치는 ‘아이언사이트’ 만의 슈팅 액션을 경험해 볼 수 있다. ‘저격전’은 저격 소총만으로 대결을 펼치는 모드다.


‘아이언사이트’의 황금 연휴 이벤트 및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ironsight.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