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PS게임 아바(A.V.A), 숨바꼭질 모드 시즌2 오픈
네오위즈 / 2017.04.28

- 인기 콘텐츠 숨바꼭질 모드 시즌2로 컴백
- 가정의 달 맞아 5월 26일까지 다양한 혜택 이벤트 진행


[네오위즈] 이미지- FPS게임 아바(A.V.A) 더 킹 오브 아바 이벤트.jpg

[2017-0428] ㈜네오위즈(대표 이기원)는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레드덕(대표 오승택)이 개발한 밀리터리 FPS(1인칭 슈팅)게임 ‘아바(A.V.A)’에서 숨바꼭질 모드 시즌2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많은 이용자에게 사랑 받았던 숨바꼭질 모드가 시즌2로 돌아왔다. 숨바꼭질 모드는 플레이어가 각종 사물로 변신해 술래를 피하거나 술래가 되어 숨은 플레이어를 찾는 이색 콘텐츠다. 이번 시즌2에서는 큰 사물의 체력 및 이동 속도를 높이고, 사물 삭제 기능을 추가하는 등 다양한 요소가 개선되어 이용자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


이와 함께 5월 26일까지 세가지로 구성된 ‘더 킹 오브 아바(THE KING OF AVA)’ 이벤트도 오픈된다. 먼저 운영자 GM폭스팀과 GM해머팀 간 GM포인트 경쟁을 펼쳐 승리한 팀에게는 신규 총기를 패배한 팀에게는 영구 총기를 선물로 증정하는 ‘THE KING OF GM’ 이벤트가 진행된다.


아울러 게임을 플레이하면 30분 단위로 아이템을 뽑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총 10회를 뽑으면 시크릿 뽑기 이용권도 지급하는 ‘THE KING OF 뽑기’ 이벤트도 같은 기간 열린다. ‘THE KING OF 뽑기’의 뽑기판을 모두 사용한 이용자에게는 인기 총기인 ‘AK47 레드몽키’도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여기에 ‘아바 PC방’ 접속 이용자에게 주어지는 크라운으로 각종 보상을 받을 수 있는 ‘THE KING OF CROWN’도 오픈된다. 해당 크라운이 1,200개를 달성하면 ‘AK47 골드 드래곤’ 총기도 추가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황금 연휴 기간인 5월 2일부터 9일 사이에는 누적 출석 일수에 따라 게임 아이템과 영구 총기를 보상으로 지급하는 운영자 이벤트도 오픈된다.


‘아바(A.V.A)’의 숨바꼭질 모드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ava.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