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ORPG ‘블레스’, 신규 통합 서버 ‘엘피스’ 오픈!
네오위즈 / 2017.06.14

- 전쟁 및 정치 콘텐츠 활성화 위한 통합 서버 오픈
- 6월 24일 ‘통치 계약’, 7월 1일 ‘수도 쟁탈전’ 개최
- 7월 1일까지 통합 서버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네오위즈] 이미지- MMORPG

[2017-0614] ㈜네오위즈(대표 이기원)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네오위즈블레스스튜디오(대표 이기원)에서 개발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스(BLESS)’가 신규 통합 서버 ‘엘피스’를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신규 통합 서버 ‘엘피스’ 오픈은 ‘블레스’ 이용자에게 보다 원활한 카스트라 공방전, 레이드, 던전 콘텐츠 환경을 제공하고, 진영 내 정치 콘텐츠인 ‘통치 계약’, ‘수도 쟁탈전’의 묘미를 극대화 시키기 위함이다.


통합 서버 오픈으로 특정 길드에게 영지를 통치할 권한이 주어지는 ‘통치 계약’과 수도를 획득할 수 있는 ‘수도 쟁탈전’도 새롭게 시작될 예정이다. 첫 번째 ‘통치 계약’은 오는 6월 24일 열리며, ‘수도 쟁탈전’은 7월 1일에 개최된다.


‘블레스’는 통합 서버 ‘엘피스’ 오픈을 기념해 오는 7월 1일까지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선물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각종 효과(버프), 콘텐츠 관련 이벤트 등 매일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열릴 예정이다.


MMORPG ‘블레스’의 신규 통합 서버 ‘엘피스’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bless.pma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