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ORPG ‘블레스’ 10인 던전 ‘우르다타 전쟁 요새’ 후반부 업데이트
네오위즈 / 2017.07.11

- 10인 토벌대 던전 신규 콘텐츠 추가
- 던전 공략 재미 극대화 시켜줄 ‘방어전’ 선보여
- 던전 클리어 시 최고 장비인 전설급 무기 각성 재료 획득



[네오위즈] 이미지- MMORPG


[2017-0711] ㈜네오위즈(대표 이기원)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네오위즈블레스스튜디오(대표 이기원)에서 개발한 대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스(BLESS)’가 10인 토벌대 던전 ‘우르다타 전쟁 요새’ 후반부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고 11일 밝혔다.


‘우르다타 전쟁 요새’는 10명이 파티(팀)를 이뤄 공략하는 중규모 던전으로, 지난 4월 전반부 콘텐츠를 선보인바 있다. 금일 업데이트 된 후반부 콘텐츠 역시 총 3개의 스테이지로 구분되며, 각 스테이지에는 요새를 지키는 강력한 몬스터가 등장한다.


특히 이번 후반부 콘텐츠에서는 ‘방어전’이라는 새로운 콘텐츠가 추가되어, 던전 공략의 재미를 한층 극대화 시켜줄 것으로 기대된다. ‘하얀가지 수호자 요정’을 보호해 최종 보스인 ‘카라타’의 재단으로 가는 길의 봉인을 풀어야 하는 방어전은 후반부 콘텐츠 두 번째 스테이지에서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최종 보스 오크대군주 ‘카라타’는 강력한 힘을 바탕으로 토벌대원을 공격하는 몬스터로, 파티원이 1명이라도 사망하게 되면 광폭화되어 생존을 위협받게 된다.


‘우르다타 전쟁 요새’ 후반부 입장을 위해서는 전반부와 동일하게 ‘루베르 납골당’과 ‘지토의 실험실(정예)’ 던전의 최종 보스를 통해 열쇠를 획득해야 한다. 던전을 클리어하면 최고 장비인 전설급 무기(군단의~, 중재의~)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각성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MMORPG ‘블레스’의 ‘우르다타 전쟁 요새’ 후반부 콘텐츠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bless.pma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