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블레스 with 네이버 웹툰’ 신규 콘텐츠 ‘혼돈의 전장’ 업데이트
네오위즈 / 2017.07.27

- 새로운 PVP 모드 ‘혼돈의 전장’ 선보여
- 신규 각성 캐릭터 ‘세이라’, ‘라구스’ 추가
- 출시 100일 기념 이벤트 진행


 
[네오위즈] 이미지- 모바일 RPG


[2017-0727] ㈜네오위즈(대표 이기원)는 자회사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대표 김인권)가 서비스하고, ㈜블루해머(대표 김도운)에서 개발한 모바일 RPG ‘노블레스 with 네이버 웹툰’에서 신규 콘텐츠 ‘혼돈의 전장’ 등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신규 콘텐츠 ‘혼돈의 전장’은 이용자가 보유한 캐릭터 중 8명을 선택해 상대방 캐릭터와 대결을 펼치는 PVP(Player VS Player) 모드다. ‘혼돈의 전장’에서는 원하는 대전 상대를 이용자가 직접 선택해 대결을 펼칠 수 있으며, 승리하면 명예점수를 획득하게 된다. 또한 랭킹을 정산해 일 단위로 순위에 따른 보상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인기 캐릭터 ‘세이라’의 각성 캐릭터도 추가된다. ‘세이라’는 매력적인 외형과 강력한 공격 스킬을 보유한 캐릭터로, 기존 각성 방식과 동일하게 PVP와 PVE 중 하나에 특화된 캐릭터로 각성 시킬 수 있다. 또한 신규 공격형 캐릭터 ‘라구스’도 각성 캐릭터와 함께 업데이트 된다.


이 외에도 기존 ‘수호전장’이 밸런스 조정을 통해 재미를 극대화 한 버전으로 탈바꿈 하며, 일부 스테이지와 신규 보상도 이용자의 의견을 수렴해 밸런스를 조정할 계획이다.


출시 100일 기념 파격 이벤트도 금일부터 진행된다. 먼저 7일간 게임에 출석하면 루비와 골드, 5성 캐릭터 ‘세이라’를 지급한다. 아울러 출시 100일을 기념해 4일간 RK 캐릭터 계약권, 5성 계약권, 5성 임수이 캐릭터를 지급하는 혜택 이벤트도 오픈된다. 추가로 100일이 되는 날에는 스페셜 보상이 지급될 예정으로, 보상 내용 8월 2일 공개된다.


‘노블레스 with 네이버 웹툰’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및 런칭 100일 기념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mobilenobless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