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ORPG ‘블레스’, ‘리빌드 서버’ 사전 다운로드 시작
네오위즈 / 2017.07.28

- 8월 1일 리빌드 서버 통해 ‘리빌드 프로젝트’ 첫 공개
- 별도 신청 없이 ‘블레스’ 이용자 누구나 참여 가능


 
[네오위즈] 이미지- MMORPG


[2017-0728] ㈜네오위즈(대표 이기원)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네오위즈블레스스튜디오(대표 이기원)에서 개발한 대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스(BLESS)’가 금일부터 ‘리빌드 프로젝트’를 경험할 리빌드 서버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


‘리빌드 프로젝트’는 ‘블레스’의 캐릭터 성장, 전투, 여행의 동반자, 채집 및 제작, UI 및 UX 디자인, 캐릭터 커스터마징 등 핵심이 되는 콘텐츠에 대한 근본을 되짚어보고, 근본적인 변화를 꾀하는 것을 말한다.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 리빌드 서버는 ‘리빌드 프로젝트’를 통해 변화된 ‘블레스’의 모습을 실제 플레이 해볼 수 있는 공간으로, 8월 1일부터 오픈될 예정이다.


리빌드 서버는 ‘블레스’ 이용자라면 누구나 별도의 신청 과정 없이 클라이언트를 다운받아 참여할 수 있다. 또한 2주 단위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해 변화된 모습을 선사할 계획이다.


아울러 ‘리빌드 프로젝트’를 기념해 `리빌드 프로테스터’로 명명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리빌드 탐구영역 퀴즈’, ‘사전 참여 서약’, ‘플레이 미션’, ‘참여 후기 작성’ 등 4개의 미션 진행을 진행하고 포인트를 획득해 경품 이벤트에 응모하면 드론, 그래픽카드, 아이템 등 보상을 받을 수 있다.


MMORPG ‘블레스’의 ‘리빌드 프로젝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페이지(http://bless.pmang.com/rebuild/index.nwz)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