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PS게임 ‘아이언사이트’, 신규 맵 ‘크루즈’ 업데이트
네오위즈 / 2017.08.01

- 바다를 여행하는 크루즈선 배경으로 제작된 신규 맵 추가!
- 팀 섬멸전, 수색폭파전 등 6개 전투모드 즐길 수 있는것이 특징
- 이용자 의견 수렴한 편의성 업데이트도 단행


 
[네오위즈] 이미지- FPS게임 아이언사이트 신규 맵


[2017-0801] ㈜네오위즈(대표 이기원)는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위플게임즈(대표 송길섭)에서 개발한 온라인 FPS(1인칭 슈팅)게임 ‘아이언사이트’가 신규 맵 ‘크루즈’를 업데이트했다고 1일 밝혔다.


‘크루즈’는 바다를 여행하는 크루즈선을 배경으로 제작된 신규 맵으로, 팀 섬멸전, 수색폭파전, 지역점령전, 자원쟁탈전, 근접전, 저격전 등 총 6가지 모드를 선택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바다 배경이 더해져 시원한 슈팅 액션을 경험할 수 있다.


신규 맵과 함께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하는 업적이 대폭 추가되었으며, 이에 따라 신규 업적을 5단계까지 모두 달성하면 획득하는 앰블럼과 타이틀도 새롭게 선보인다.


또한 레벨업에 따른 보상 총기도 업데이트 했다. 최초 500레벨 달성 시 골드 전투용 석궁이 추가 지급되며, 이후 100레벨 단위로 총기가 추가 증정된다.


아울러 ‘개인 랭킹전’이 ‘랭킹전’으로 명칭이 변경되고, 전용 모드도 ‘지역 점령전’에서 ‘수색 폭파전’으로 바뀌었다. 이 외에도 총기 밸런스 수정, 상품 가격 변경 등 이용자의 의견을 수렴한 편의성 업데이트가 단행되었다.


‘아이언사이트’의 신규 맵 ‘크루즈’ 등 콘텐츠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ironsight.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