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 RPG ‘브라운더스트’ 6마성 캐릭터 획득 시스템 개편
네오위즈 / 2017.08.17

- 기존 랜덤획득 방식에서 선택 방식으로 6마성 캐릭터 획득 방법 변경
- 이용자 보유한 6마성 캐릭터 교환 및 환급 서비스 진행 예정



[네오위즈] 이미지- 전략 RPG


[2017-0817] ㈜네오위즈(대표 이기원)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겜프스(대표 이준희)에서 개발한 모바일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가 6마성 캐릭터 획득 방식을 변경하는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17일 밝혔다.


‘브라운더스트’는 금일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내 최고 인기 용병 그룹인 6마성 캐릭터를 기존 랜덤획득 방식에서 이용자가 직접 고대주화를 사용해 선택하는 방식으로 변경했다. 총 6명의 6마성 캐릭터 중 조합으로 획득할 수 있는 ‘셀리아’를 제외한 5개 캐릭터를 선택해서 획득할 수 있게 된 것으로, 이용자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


6마성 캐릭터의 획득 방식이 변경됨에 따라 스킬 강화도 6마성 전용 전설 스킬북과 동일 용병을 활용해 강화 하는 형태로 개편되었다.


이와 함께 이용자가 기존에 랜덤으로 획득하여 보유중인 6마성에 대해서도 교환을 신청할 경우 다른 6마성이나, 고대주화로 환급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신규 용병 캐릭터 ‘아르칸’과 ‘히진’도 추가되었다. 방어형 용병 ‘아르칸’은 일정 시간 동안 무적에 가까운 방어능력을 보유한 것이 특징이며, 마법형 용병 ‘히진’은 강력한 화상 공격으로 적을 제압하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브라운더스트’의 6마성 캐릭터 획득 방식 변경 및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browndust)와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browndustofficial)에서 확인할 수 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