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ORPG 블레스, ‘리빌드 서버’ 콘텐츠 업데이트 단행
네오위즈 / 2017.08.18

- ‘리빌드 서버’ 첫 번째 업데이트로 새로운 ‘여행의 동반자’ 시스템 선보여
- 강화 및 승급 시스템, 이용자간 거래 도입
- ‘여행의 동반자’ 이용자 피드백 프로모션 진행


 
[네오위즈] 이미지- MMORPG


[2017-0818] ㈜네오위즈(대표 이기원)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네오위즈블레스스튜디오(대표 이기원)에서 개발한 대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스(BLESS)’가 ‘리빌드 프로젝트’를 경험할 ‘리빌드 서버’의 콘텐츠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1일 오픈한 ‘리빌드 서버’가 첫 번째 업데이트로, 애완동물 및 탈것과 관련된 ‘여행의 동반자’ 시스템을 추가했다. ‘여행의 동반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강화 및 승급 시스템을 통해 애완동물과 탈 것의 능력치를 상승 시킬 수 있으며, 봉인 시스템을 통해 이용자 간 거래도 가능하게 되었다.


또한 애완동물과 탈 것을 위한 의상도 도입되어, 이용자의 취향에 맞게 외형도 변화 시킬 수 있게 되었다.


‘블레스’는 이번 업데이트 콘텐츠에 대한 이용자의 피드백을 받기 위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리빌드 피드백’ 개시판을 통해 오는 23일까지 리빌드 서버의 ‘여행의 동반자’ 시스템을 경험해 보고 피드백을 남기면, 기존 ‘엘피스 서버’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희귀 애완동물 선물 상자와 의상 아이템 등 다양한 보상을 선물로 지급할 예정이다.


‘블레스’의 ‘리빌드 서버’ 업데이트는 2주단위로 계속되며, 업데이트 콘텐츠에 대한 이용자의 피드백도 면밀하게 분석해 나갈 방침이다.


MMORPG ‘블레스’의 ‘리빌드 서버’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페이지(http://bless.pmang.com/rebuild/index.nwz)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