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사이트’, 신규 무기 및 용병 업데이트 단행
네오위즈 / 2017.08.29

- ‘무기고 시즌8’, 신규 여성 용병 캐릭터 ‘발레리 칼라파노바’ 선보여
- 총기 17종 밸런스 개선, 주무기 LWRC 45’ 추가


[네오위즈] 이미지- FPS게임
 


[2017-0829] ㈜네오위즈(대표 이기원)는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위플게임즈(대표 송길섭)가 개발한 온라인 FPS(1인칭 슈팅)게임 ‘아이언사이트’에서 신규 콘텐츠 추가 및 시스템 개선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아이언사이트’가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무기 7종이 포함된 ‘무기고 시즌8’과 신규 용병 캐릭터 ‘발레리 칼라파노바’를 선보였다. ‘무기고 시즌8’에는 타이거 PP-90M1, 타이거 Jackhammer, 크롬 Vector 등 효율이 좋은 신규 무기가 들어있어 이용자들의 호응이 기대된다.


아울러 새롭게 추가된 용병 ‘발레리 칼라파노바’는 우크라이나 내무군 소속의 여성 용병으로, 매력적인 외모와 강인한 여전사의 이미지를 동시에 가진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신규 기관단총 주무기 ‘LWRC 45’를 추가하고, 총 17종 무기의 밸런스 수정하는 패치도 단행되었다. 또한 신규 업적과 엠블럼, 타이틀이 업데이트 되었으며, UI를 보다 세련되고, 편리하게 개편했다.


‘아이언사이트’의 신규 콘텐츠 추가 및 시스템 개선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ironsight.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