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듬 게임 ‘디제이맥스 테크니카Q’ 유저와 함께하는 라이브 방송 진행!
네오위즈 / 2017.10.17

- 17일(화) 오후 8시 방송 진행 예정
- 디제이맥스 시리즈 일러스트 참여한 ‘PUNEW’ 게스트로 참여
- 게임플레이, 제작 에피소드, 드로잉쇼 등 이용자와 소통하는 다양한 코너 마련


 
[네오위즈] 이미지- 디제이맥스 테크니카Q 라이브 방송.jpg


[2017-1017] ㈜네오위즈(대표 이기원)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리듬게임 ‘디제이맥스 테크니카Q’(이하 테크니카Q)에서 금일 오후 8시 이용자와 함께하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17일 밝혔다.


‘테크니카Q’는 아케이드 리듬액션게임 ‘디제이맥스 테크니카’를 모바일 플랫폼으로 옮긴 작품이다. 2013년 10월 출시 이후 지금까지 ‘테크니카’ 시리즈만의 정통 연주 방식과 화려한 영상을 완벽히 구현해 많은 이용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금일(17일) 오후 8시부터 디제이맥스 공식 트위치TV 채널과 (https://www.twitch.tv/djmaxofficial), 유튜브(https://www.youtube.com/c/DJMAXOfficialChannel)에서 시청할 수 있다. ‘테크니카Q’에 관심 있는 게이머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특히 금일 방송에는 디제이맥스 시리즈의 다양한 일러스트를 제작해 이용자들에게 잘 알려진 일러스트레이터 ‘PUNEW(푸뉴)’가 참여할 예정이다. ‘PUNEW’는 현 SQUARE MUSIQ(스퀘어 뮤직) 아트 디렉터이며, 과거 테크니카Q, 디제이맥스 포터블3, 디제이맥스 레이, 디제이맥스 리스펙트의 BGA(백그라운드 애니메이션)에 참여한 바 있다.


‘PUNEW’가 게스트로 참여하는 이번 방송은 게임플레이, 제작 에피소드, 드로잉쇼, PUNEW 챌린지 등 다양한 코너를 마련해 이용자와 함께 소통해 나갈 계획이다.


아울러 ‘테크니카Q’는 유쾌, 상쾌, 발랄을 컨셉으로 한, 딱딱하지 않고 편하게 웃고 즐길 수 있는 방송을 앞으로도 정기적으로 진행해 나갈 방침이다.


리듬게임 ‘테크니카Q’의 공식 라이브 방송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DJMAXofficialsit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