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PS게임 아바(A.V.A), 겨울방학 맞이 콘텐츠 업데이트 및 이벤트 단행!
네오위즈 / 2017.12.05

- 폭파미션 신규 맵 ‘에어크래프트 캐리어’ 추가
- 매일 미션 완료하면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코인 증정 이벤트 오픈


[네오위즈] 이미지- 아바(A.V.A) ‘아!바앙학 생활계획표’ 이벤트.jpg

[2017-1205] ㈜네오위즈(대표 이기원)는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레드덕(대표 오승택)이 개발한 밀리터리 FPS(1인칭 슈팅)게임 ‘아바(A.V.A)’에서 겨울방학을 맞아 콘텐츠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먼저 바다 위에 떠 있는 항공모함을 컨셉으로 제작된 폭파미션 신규 맵 ‘에어크래프트 캐리어(Aircraft Carrier)’가 추가되었다. ‘에어크래프트 캐리어’ 맵은 천정이 오픈 되고 좌우는 바다를 배경으로 하고 있어, 답답함 없이 시원하게 슈팅의 재미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오는 1월 1일까지 매일 미션을 수행해 획득한 코인으로 아이템을 교환하는 ‘아!바앙학 생활계획표’ 이벤트도 오픈된다. 이용자는 매일 5개까지 본인이 하고 싶은 미션을 수행할 수 있으며, 미션을 클리어 할 때마다 코인이 각각 지급된다. 또한 미션 5개를 모두 클리어하면 코인과 스탬프가 추가 제공되며, 이용자는 이를 모아 코인샵에서 원하는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여기에 금일(5일)부터 1월 29일까지 코인샵을 이용하는 이용자에게는 코인 외에도 유로(게임머니)와 RT(레드티켓)을 활용해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그 동안 쌓아 두었던 유로나 RT를 활용해 원하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이용자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


‘아바(A.V.A)’의 신규 폭파미션 맵 ‘에어크래프트 캐리어’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ava.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