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신작 리듬게임 ‘뮤즈메이커’ 12월 20일까지 CBT 진행
네오위즈 / 2017.12.15

- 금일(14일)부터 20일까지 일주일간 CBT 오픈!
- ‘DJMAX’ 시리즈 명곡, K-POP, 유명 커버곡 등 150곡 수록
- 캐릭터 헤어, 의상, 액세서리 등 패션 스타일링 콘텐츠 구현!


[네오위즈] 이미지- 신작 리듬게임

[2017-1215] ㈜네오위즈(대표 이기원)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트웰브모먼츠(대표 전영욱)에서 개발한 신작 모바일 리듬게임 ‘뮤즈메이커’가 20일까지 비공개 시범 테스트(이하 CBT)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뮤즈메이커’는 네오위즈가 오랜만에 선보이는 모바일 신작 리듬게임이다. 음악에 맞춰 터치와 드레그로 버블을 터뜨리는 방식의 캐주얼 게임으로, 150여곡의 풍부한 음원 콘텐츠와 캐릭터 꾸미기 요소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
특히 ‘뮤즈메이커’에는 네오위즈의 인기 타이틀이자 핵심 IP인 ‘DJMAX(디제이맥스)’ 시리즈 명곡(‘바람에게 부탁해’, ‘Your Own MIRACLE’ 등)이 다수 수록되어 있으며, 인기 K-POP과 유명 커버곡 등도 100여곡이 준비되어 있다. 여기에 헤어, 의상, 액세서리 등을 활용해 자신의 캐릭터를 꾸밀 수 있는 패션 스타일링 콘텐츠도 구현되어 있다.


이번 CBT는 공식 런칭을 위한 마지막 점검인 만큼 금일(14일)부터 20일 사이에 누구나 게임을 다운받아 플레이 해 볼 수 있다. CBT에 참여하는 이용자에게는 접속할 때마다 게임머니(젬스톤) 200개를 매일 지급하고, 특정 시간 플레이 시 캐릭터 의상을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도 증정한다.


아울러 일자별 이벤트 곡 플레이 시 유니크 아이템이 추가 제공되며, 특정 지역을 오픈하면 원하는 혜택 1개를 선택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또한 지난 사전모집에 참여한 게이머가 게임에 접속하면 캐릭터 전용 의상 아이템 세트를 기존 혜택에 더해 증정할 계획이다.


네오위즈의 신작 모바일 리듬게임 ‘뮤즈메이커’의 CBT는 구글플레이(https://ppl.cm/musemaker_PR_aos)와 앱스토어(https://ppl.cm/musemaker_PR_ios)에서 게임을 다운받으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