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듬게임 ‘테크니카Q’, 신곡 추가 및 4라인 아케이드 패턴 업데이트
네오위즈 / 2017.12.20

- 디제이맥스 작곡가 ‘XeoN’의 ‘Fly Away’ 등 6개 신곡 추가
- 아이패드 이용자 위한 4라인 아케이드 패턴 플레이 선보여
- 1월 11일까지 모든 이용자 ‘Hello 2018’ 스킨 증정


[네오위즈] 이미지-  리듬게임 ‘테크니카Q’, 크리스마스 스페셜 패키지.jpg

[2017-1220] ㈜네오위즈(대표 이기원)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리듬게임 ‘디제이맥스 테크니카Q’(이하 테크니카Q)에서 신곡 추가 및 4라인 아케이드 패턴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20일 밝혔다.


먼저 ‘테크니카Q’의 핵심 개발자이자 디제이맥스 시리즈 작곡가 ‘XeoN’의 ‘Fly Away’를 포함한 6개의 신곡이 추가되었다. 특히 ‘Fly Away’는 4년만에 업데이트 되는 ‘테크니카Q’ 오리지널 신규 음원으로, 고요한 피아노 선율로 시작하여 격정적인 분위기로 전환되는 Trance 장르의 곡이다.


이 외에도 ‘FIRST AID’의 ‘BEE-U-TIFUL’, ‘Lin-G’의 ‘Sweet Dream’, ‘LeeZu’의 ‘Showdown’, ‘Croove’의 ‘AD2222’, ‘Tsukasa’의 ‘Over the Rainbow’ 등 디제이맥스 팬들에게 잘 알려진 5곡이 ‘테크니카Q’에서 첫 선을 보인다.


아울러 4라인 아케이드 패턴 체험 플레이 모드도 업데이트 되었다. 4라인 아케이드 패턴은 아이패드 이용자를 위한 전용 모드로, 오는 1월 11일까지 지정된 9곡을 대상으로 무료로 체험 플레이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금일(20일)부터 1월 11일사이에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는 ‘Hello 2018’ 스킨을 증정하며, 무료곡 전체를 플레이할 수 있는 이벤트도 오픈된다. 또한 6개 신곡과 크리스마스 노트 및 스킨, 30Q 포인트가 담긴 크리스마스 패키지 아이템도 새롭게 출시한다.


리듬게임 ‘테크니카Q’의 콘텐츠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DJMAXofficialsit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