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 타이틀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클래지콰이 에디션 DLC 출시!
네오위즈 / 2017.12.21

- 명작 ‘클래지콰이 에디션’ ‘디제이맥스 리스펙트’로 재탄생
- 총 23곡 수록, 전용 기어 스킨, UI 스킨 등 알찬 구성에 합리적 가격


[네오위즈] 이미지-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클래지콰이 에디션 DLC 출시_1.jpg

[2017-1221] ㈜네오위즈(대표 이기원)는 자사가 개발하고,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 대표 안도 테츠야)에서 PlayStation®4(이하 PS4™) 타이틀로 발매한, 리듬 게임 ‘디제이맥스 리스펙트(DJMAX RESPECT)’가 ‘클래지콰이 에디션’ DLC(다운로드 콘텐츠)를 금일 출시 했다고 21일 밝혔다.


‘클래지콰이 에디션’는 2008년 ‘디제이맥스 포터블’로 출시 되었던 타이틀이다. 당시 국내 최정상 일렉트로니카 그룹 ‘클래지콰이’가 직접 참여해 큰 주목을 받았던 작품으로 현재까지도 많은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클래지콰이 에디션’ DLC는 인기곡 'First Kiss', 'The Clear Blue Sky', 'Flea' 등을 포함해 22곡이 수록되며, 신곡 ‘Rising The Sonic’도 추가되어 총 23곡으로 구성된다. 여기에 'First Kiss 기어 스킨’, ‘클래지콰이 에디션 UI 스킨’, 전용 미션 12개도 DLC 구성 품목에 포함되었다.


신곡 'Rising the Sonic'은 '디제이맥스 포터블2'에 참여했던 작곡가 'Dayz'의 작품으로, 한편의 스펙타클 무비를 보는듯한 에픽 뮤직(Epic Music) 장르의 곡이다.


‘클래지콰이 에디션’ DLC는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이용자라면 누구나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를 통해 를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19,800원이다.


네오위즈 백승철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개발 총괄 프로듀서는 “많은 팬들께서 기다려온 ‘클래지콰이 에디션’을 올해가 가기 전에 선보일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디제이맥스 리스펙트’는 팬들에게 선물이 되고자 기획한 타이틀인 만큼 앞으로도 최고의 만족을 드리는 콘텐츠를 선보여 나갈 것을 약속 드린다”고 출시 소감을 밝혔다.


‘디제이맥스 리스펙트’의 ‘‘클래지콰이 에디션’ DLC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DJMAXofficialsit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