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의 소리 with 네이버 웹툰’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네오위즈 / 2018.02.27

- 히어로 신규 육성축 추가로 단계별 레벨 증가해 캐릭터 강화 
- 각성의 동굴, 신규 히어로 복면가황도 업데이트  
- 각성석과 8성 히어로 선물하는 다양한 이벤트 전개
  

‘마음의 소리 with 네이버웹툰’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이미지.jpg

[2018-0227] ㈜네오위즈(대표 이기원)는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대표 김인권)이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마음의 소리 with 네이버 웹툰’에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 한다고 27일 밝혔다.


먼저, 육성축을 추가해 더욱 강력한 히어로 성장을 가능하게 했다. 육성축 생성으로 7성과 8성 만랩 히어로를 1에서 5단계까지 상승시킬 수 있으며, 각 단계별로 레벨을 2씩 늘릴 수 있다. 이에 따라 7성 히어로는 45까지, 8성 히어로 역시 50까지 레벨이 확장됐다.


단계 추가에 각성석과 골드가 필요한 만큼 ‘각성의 동굴’도 새롭게 선보인다. 1일 1회 입장이 가능한 ‘각성의 동굴’은 요일마다 각기 다른 속성인 가위, 바위, 보로 구분된 각성석 획득이 가능하다. 또한, 8성의 신규 히어로 ‘복면가황’도 새롭게 등장한다. 


네오위즈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27일부터 6일간 접속만 해도 각성석을 지급한다. 또한, 히어로 각성을 공식카페에 게시물로 인증하면, 보상으로 각종 게임 아이템이 제공될 예정이다. 새롭게 추가되는 히어로 ‘복면가황’으로 4행시를 지어 댓글로 참여하면 역시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할 계획이다.


‘마음의 소리 with 네이버 웹툰’의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smobilegam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