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ORPG ‘신 천상비’, “천상비! 천상비는 즐거워” 이벤트 진행
네오위즈 / 2018.03.09

- 오는 4월 5일까지 유저들의 옛 기억 소환하는 이벤트 진행
- 종영된 인기 예능 프로그램 패러디, 추억의 구멍가게도 열어


“천상비! 천상비는 즐거워” 이벤트 이미지.jpg

[2018-0309] ㈜네오위즈(대표 이기원)는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대표 김인권)가 개발한 온라인 MMORPG ‘신 천상비’에서 유저들의 지난 시절 기억을 소환하는 “천상비! 천상비는 즐거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오는 4월 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유저들이 즐기던 추억의 TV 예능 프로그램들에서 제목과 방식을 착안해 기획됐다.


첫 번째로, 매주 다르게 적용되는 두 가지 선택지 중 하나를 택해 게임 내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천상비 인생극장’을 진행한다. 게임 내 이벤트를 통해 선택권을 모으고 이를 사용해 두 가지로 주어지는 조건에서 하나의 상황을 선택하면, 투표결과에 상관없이 100%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게임 내 NPC에게 도전장을 받아 개인과 단체전으로 정해진 경로를 찾아 떠나는 ‘출동! 천상비 드림팀’도 시행한다. ‘출동! 천상비 드림팀’은 각 이벤트 맵 마다 정해진 지점에서 출발해 무사히 목적지에 도달해야 미션을 완료할 수 있다. 보상은 도전장을 나눠주는 NPC ‘MC요조’를 찾아 ‘도전 성공’ 대화로 획득할 수 있으며, ▷천지구환단 ▷산서성연공부 ▷토귀증표 ▷선택권조각 등 다양한 아이템이 제공된다.



마지막으로 추억의 구멍가게를 소환하는 ‘은전은 아이템을 싣고’가 함께 진행된다. 역시 4월 5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로 추억의 기념품 아이템을 다시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게임에서 주어지는 뽑기권과 은전을 사용해 ▷15주년반지상자 ▷16주년기념복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신천상비’는 2001년부터 서비스된 MMORPG로 게임을 플레이할 때 마다 이야기 속의 주인공이 된 것 같은 방대한 시나리오가 특징이다. 자세한 게임 소개 및 이벤트 참여 안내는 공식 홈페이지(http://www.1003b.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