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탭소닉 월드 챔피언 유저 이벤트 ‘BE THE CHAMPION’ 진행
네오위즈 / 2018.03.30

- 게임을 플레이하는 유저들의 현란한 실력을 동영상으로 촬영하고 인증하면 참여 완료
- 총 상금 1,000불, 특별 제작된 전용 및 한정 아바타도 선물


탭소닉 월드 챔피언 타이틀 이미지(2018.03.30).jpg

[2018-0330] ㈜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자체 제작 타이틀인 리듬액션 모바일게임 ‘탭소닉 월드 챔피언’에서 유저 이벤트 ‘BE THE CHAMPION’을 진행한다고 30일 발표했다.


오는 4월 1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참여 방법도 간단하다. ‘탭소닉 월드 챔피언’을 플레이하는 영상을 촬영해 게임 닉네임이 포함된 특정 해시태그와 함께 트위터에 올리고 참가 신청 버튼을 눌러 본인의 영상 링크를 남기면 완료된다. 이벤트는 ▶지정곡으로 진행하는 A매치와 ▶자유곡인 친선경기로 나뉘어 진행된다. A매치와 친선경기 모두 참여만 해도 신규 패키지가 선물로 제공된다.


A매치는 ‘탭소닉 월드 챔피언’ 최고 난이도 ‘Day Light (LEGNDE)’를 엄지손가락으로만 플레이해 최고 점수를 겨루는 방식이다. 친선 경기는 난이도 제한 없이 원하는 음악을 선택해 플레이한 영상을 올려 ‘좋아요’ 수로 순위를 판정한다. 리트윗 1회는 ‘좋아요’ 2회로 집계된다. 역시 게임 닉네임이 포함된 특정 해시태그와 함께 참가 신청 버튼을 눌러 본인의 정보를 남겨야 한다.


‘최종 점수’와 ‘좋아요’ 누적 수를 겨루는 경기인 만큼 챔피언에게는 상금 500불과 우승자 1인만을 위해 특별 제작된 전용 아바타가 선물로 제공된다. 은메달과 동메달에는 한정 아바타와 패키지가 선물로 증정된다. 각각의 순위는 A매치와 친선경기가 별도로 진행되며, 참가상으로 한정 아바타가 지급될 예정이다.


글로벌 원빌드로 서비스되는 게임의 특성상 이벤트는 전 세계 모든 유저들이 참여할 수 있다. 영상 업로드, ‘좋아요’ 숫자 등 모든 참가 활동은 한국 시각 기준 16일 자정까지만 인정된다. 동점자는 트위터 작성 시간이 빠른 순서로 우위가 판정되며, 수상자는 18일 이벤트 페이지(https://team645.com/bethechampion)와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TAPSONIC.WC)를 통해 발표될 계획이다.


‘탭소닉 월드 챔피언’은 국내 모바일 리듬액션 게임의 전설인 ‘탭소닉’의 신작 시리즈 중 하나로, 경쾌한 터치 방식 플레이의 장점을 발전시키면서, 백그라운드에 애니메이션 영상이 재생되어 감상의 즐거움까지 더했다. 음악에 맞춰 게임을 플레이하면, 결과에 따라 금은〮동〮 메달을 획득할 수 있다. 국가별 사용자들의 메달을 합산한 순위와 유저가 속한 국가 내 개인 순위 및 유저 전체를 통합한 개인 순위까지도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 원빌드로 서비스되는 만큼 전세계 유저들과 기록을 비교하며 경쟁하는 재미도 장점이다.


‘BE THE CHAMPION‘ 참여 및 안내는 이벤트 페이지(https://team645.com/bethechampion)를 통해 진행하며, 게임에 대해 보다 자세한 소개는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TAPSONIC.WC)에서 확인할 수 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