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ORPG ‘신 천상비’, 봄맞이 이벤트 ‘천계에서 온 그대’ 진행
네오위즈 / 2018.04.06

- ‘천계 벚꽃나무’와 ‘천계 선녀’가 등장하는 두 가지 에피소드로 구성
- 다양한 이벤트 참여 기회 제공, 게임 내 유용한 아이템으로 보상


MMORPG

[2018-0406] ㈜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대표 김인권)가 개발한 온라인 MMORPG ‘신 천상비’에서 봄맞이 이벤트 ‘천계에서 온 그대’를 진행한다고 6일 발표했다.


5월 3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4월 ‘천계의 달’을 맞이해 ‘천계 벚꽃나무’와 ‘천계 선녀’가 다양한 게임 플레이와 보상을 통해 즐거움을 선사한다는 콘셉트로 구성되었다.


먼저, ‘천계 벚꽃나무의 부탁’은 벚꽃을 피우기 위한 각종 활동들이 이벤트로 펼쳐진다. 벚꽃 개화를 위해 해충을 물리치는 ▶천산비동 몬스터 처치 ▶천상연무장 ▶필드 수련장 진행을 통해 ▶단축부銀상자(100)  ▶산서성연공부  ▶ 흑혈공 등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캐릭터의 힘과 숙련도를 강화시킬 수 있는 단축부 반납 이벤트 ‘능력치를 올려라!’와 ▶구환단 ▶천계금주화 등 아이템을 쏟아내는 천계의 화분을 싹 틔우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천계 선녀의 부탁’ 에피소트에는 천계 선녀의 중요한 물품을 찾아주는 “선녀의 분실물을 찾아라!’와 ‘춘(春)왕구 사용 이벤트’를 통해 ▶산서성연공부 ▶진월석 ▶천계금주화 ▶단축부 상자 등 각종 아이템을 선물로 획득할 수 있다. ▶천계선녀패 ▶마계악녀패 ▶진(眞)선녀패를 제작할 수 있는 ‘천계 수호패를 제작하라!’ 이벤트로 각종 수호패의 승급이 가능해지며, 신규 무기인 ‘벚꽃나뭇가지’와 신규 수호패인 ‘진(眞)선녀패’를 결합하면 다양한 사용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신 천상비’에 대한 게임 및 이벤트 안내는 공식 홈페이지(http://www.1003b.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