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블레스 with 네이버 웹툰’ 1주년 업데이트 사전예약 진행
네오위즈 / 2018.04.10

- 1주년 기념해 세력전, 소울웨폰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 사전예약자에게 ‘5초월 캐릭터 선택권’ 바로 지급, 응원만 해도 ‘절대자’ 계약권 선물
- 오는 12일 지원형 ‘전대로드’ 각성 캐릭터도 추가


‘노블레스 with 네이버 웹툰’ 1주년 업데이트 사전예약 진행 이미지.jpg

[2018-0410] ㈜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자회사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대표 김인권)가 서비스하고, ㈜블루해머(대표 김도운)에서 개발한 모바일 RPG ‘노블레스 with 네이버 웹툰’에서 오는 4월 25일 진행되는 1주년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1주년 기념 업데이트답게 대규모 콘텐트가 추가된다. 새로운 전투시스템인 ‘세력전’과 특별한 가치를 지니는 아이템 ‘소울웨폰’을 선보인다. ‘세력전’은 3가지 세력 중 하나의 세력을 선택해, 최후의 승자 세력에 포함 시키는 것을 목표로 한다. 세력 간 순위에 따른 보상과 각 세력별 개인 순위 보상을 지급받을 수 있다.


‘소울웨폰’은 웹툰 원작에 등장하는 가주들의 특별한 무기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소울웨폰’은 캐릭터를 더욱 강하게 성장시킬 수 있으며, 다양한 경로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네오위즈는 업데이트를 앞두고 24일(화)까지 사전모집을 실시한다. 사전모집페이지(https://www.neowizablestudio.com/noblesse)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예약자 전원에게는 ‘5초월 캐릭터 선택권’이 바로 지급된다. 또한, ‘1주년 설레임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공식카페에서 1주년 업데이트 응원글을 올리면, 참여자 모두에게 ‘절대자 계약권’을 선물한다.


한편, 오는 12일(목)에는 루케도니아 로드인 ‘전대로드’의 각성 캐릭터도 업데이트 된다. 지원형인 ‘전대로드’는 자체 부활과 버프 스킬을 사용하며 파티 내에서 체력을 책임지는 든든한 역할로 각성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아 왔다. 이번 각성을 통해 파티에 이로운 버프뿐만 아니라 디버프 스킬이 추가되어 더욱 강력한 지원형의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캐릭터에 대한 상세한 소개는 12일(목) 공식 카페를 통해 공개될 계획이다.


‘노블레스 with 네이버 웹툰’ 게임에 관한 자세한 안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obilenobless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