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 천상비’, 가정의 달 이벤트 ‘좋지 아니한家’ 진행
네오위즈 / 2018.05.04

- 오는 6월 7일까지 가정의 달 콘셉트 이벤트 진행


천린이날’, ‘상효녀 청이’, ‘비밀의 선물’을 통해 다양한 아이템 획득 가능


- 접속 시간에 따라 추가 보상도 제공

oatvkcjlwl_20180504133305.jpg


[2018-0504] (주)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주)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대표 김인권)가 개발한 온라인 MMORPG ‘신 천상비’에서 가정의 달을 맞아 이벤트 ‘좋지 아니한家’를 진행한다고 3일 발표했다. 


 


오는 6월 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을 떠올릴 수 있는 세 가지 콘셉트로 구성되었다.


 


먼저, 천린이(어린이)를 위한 성장 미션 ‘천린이날’을 진행한다. 미션에 참여할 캐릭터를 등록하고 성장&참여 미션을 달성하면 색색별 풍선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회차별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총 3단계로 나눠 보상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접속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심청전을 패러디해 3가지 퀘스트로 구성된 스토리형 이벤트 ‘상효녀 청이’도 시행한다. 첫번째 퀘스트는 상효녀가 되고 싶은 청이를 도와 ‘상효녀 청이’로 직접 변신하여 효녀 중 효녀 ‘효녀쉰청’ NPC를 찾아가는 내용으로 시작된다. 두번째 퀘스트는 인당수 맵에서 NPC ’용왕’과의 대화를 통해 완료할 수 있으며, 다양한 보상이 제공된다. 인당수 맵에서 몬스터 ’만년금구’를 처치할 시, 추가 보상도 얻을 수 있다. 세번째 퀘스트는 아버지를 위한 보양식을 만든 후 NPC ’상효녀청이’와 최종 보상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게임운영자(GM)가 준비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비밀의 선물’이 함께 진행된다. GM ’진선녀’ NPC와 대화를 하면 ‘매일매일선물’ 아이템을 캐릭터당 1일 1회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오월의증표를 모으면 GM’진선녀’가 준비한 비밀상점에서 게임 플레이 시 도움이 되는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 ‘가정의달상자’와 ‘용왕의 보양식’ 아이템 사용 시 사용 점수를 누적해 보너스 선물도 증정한다.


 


‘신 천상비’에 대한 게임 및 이벤트 안내는 공식홈페이지(http://www.1003b.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