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탭소닉 TOP’ 신곡 추가 등 업데이트 진행
네오위즈 / 2018.05.09

요구르팅 OST ‘신지’의 ‘Always’, ‘BJJ(황성제)’ 작사, 작곡의 ‘First Kiss’ 추가


주간 랭킹, 업적 및 일일 미션 보상 대폭 강화


- 유저 건의 사항 반영해 디자인 변경 등 편의성 개선

Master_PR.jpg


[2018-0509] (주)네오위즈(대표 문지수) 자체 개발한 모바일 리듬액션게임 ‘탭소닉TOP’에서 음원 및 각종 시스템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발표했다.


 


추가되는 음원은 ‘신지’가 부른 요구르팅 OST ‘Always’, ‘BJJ(황성제)’ 작사, 작곡의 ‘First Kiss’ 2곡이다. 특히, 2005년 첫 선을 보였던 ‘Always’는 당시 게이머들뿐만 아니라, 대중적 인기를 끌었던 추억의 음악으로도 유명하다. 신곡은 스토리모드 에피소드 7, 에피소드 8에서 각각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유저의 의견을 수렴해 주간 랭킹, 업적 및 일일 미션의 보상이 대폭 강화된다. ‘업적’의 경우, 시스템을 완전히 교체해 모든 유저가 처음부터 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 개편했다.


 


좌우로 튕기는 ‘플릭’노트가 ‘탭’노트와 명확히 구분되도록 디자인을 변경한다. 게임오버 시 실수로‘Retry’를 누르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확인 팝업도 생성된다. 더불어, ‘스태프 판매’ 기능과 ‘공지 상세보기 기능’도 추가된다.


 


한편, ‘탭소닉TOP은 글로벌 2,300만 다운로드를 자랑하는 모바일 리듬액션 게임 ‘탭소닉’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탭&슬라이드 플레이에 라인 변경, 비브라토 노트 등 새로운 액션을 통한 리듬 게임의 재미와 함께 아이돌 캐릭터를 육성하는 콘텐츠가 구현돼 있다.


 


‘탭소닉 TOP’과 업데이트에 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tapsonictop)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