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탭소닉TOP’, 뮤직샵 오픈 및 신곡 공개
네오위즈 / 2018.06.28

게임 머니와 캐시로 신규 음원을 구매할 수 있는 ‘뮤직샵’ 오픈


- 오리지널 신곡 ‘Tsukasa’ ‘Let up’ 최초 공개


- 채팅 및 스타 팬레터 기능 추가

[이미지1] ‘탭소닉TOP’, 뮤직샵 오픈 및 신곡 공개.jpg



[2018-0628] (
)네오위즈(대표 문지수) 자체 개발한 모바일 리듬액션게임 ‘탭소닉TOP’에서 ‘뮤직샵을 오픈하고 신곡을 공개하는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8일 발표했다.


 


뮤직샵은 미션을 통해 해금되는 곡 외의 새로운 음원을 게임 머니(골드)와 캐시(소닉)로 구매할 수 있는 상점이다오픈과 함께 10곡이 판매되며, 2곡은 무료로 제공한다.


 


그 중 ‘Let Up’은 탭소닉TOP을 통해 최초 공개되는 오리지널 신곡으로, ‘The Clear Blue Sky’ 등 디제이맥스 시리즈의 인기곡을 작곡한 ‘Tsukasa’의 작품이다.작곡가 Tsukasa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다시 도전하기를 권유하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라며 이번 신곡의 의미를 전달했다

[이미지2] ‘탭소닉TOP’, 뮤직샵 오픈 및 신곡 공개.jpg


 


더불어다른 유저와 대화를 할 수 있는 ‘채팅’ 서비스를 선보인다추후 친구 추가공지사항 시스템도 생성될 예정이다또한좋아하는 캐릭터(스타)에게 편지를 남길 수 있는 ‘스타 팬레터’ 기능도 추가된다그 외에 싱글모드(SOLO PLAY)의 전체 곡 미션이 초기화되고 신규 미션으로 개편된다미션 달성 개수에 따라 추가 보상이 지급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탭소닉 TOP’과 업데이트에 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tapsonictop)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