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블레스 with 네이버 웹툰’, 여름 맞이 코스튬 업데이트 진행
네오위즈 / 2018.07.03

‘노블레스 with 네이버 웹툰’, 여름 맞이 코스튬 업데이트 진행


- 캐릭터 각성 후에도 원하는 복장 가능한 코스튬 시스템 선보여
- 신규 캐릭터 ‘자이가’ 추가

노블레스 신규 캐릭터 이미지.png


[2018-0629]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대표 김인권)가 서비스하고, ㈜블루해머(대표 김도운)에서 개발한 모바일 RPG ‘노블레스 with 네이버 웹툰(이하 노블레스)’이 여름 맞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먼저, 코스튬 시스템이 추가됐다. 이는 캐릭터 각성 후에도 이용자가 원하는 복장을 선택해서 입을 수 있도록 한 것으로 그간 이용자들의 건의가 가장 많았던 만큼 이용자들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 노블레스는 코스튬 시스템을 통해 웹툰에서 선보였던 복장을 비롯 개성 넘치는 신규 코스튬을 지속적으로 선보여나갈 방침이다.


신규 캐릭터 태성 4성급 '자이가'도 선보인다. '자이가'는 주름 가득한 얼굴에 긴 수염을 땋은 모습을 한 노인 남성 웨어 울프로, 지금까지 등장한 웨어 울프 중 가장 나이가 많아 보이는 외모를 지니고 있다. '자이가'는 6성이 맥스(MAX)라벨로 모든 스킬이 맥스인 상태에서 캐릭터 각성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캐릭터 연구권', '최고급 6성 캐릭터 계약권' 등 새로운 아이템들도 추가된다. 특히, '캐릭터 연구권'은 원하는 캐릭터로 성장시키기 위해서 꼭 필요했던 해당 캐릭터 대신 '캐릭터 연구권'을 사용할 수 있게 함으로써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대폭 개선한 아이템이다.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7월 5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아이템과 게임머니를 증정하고, 7일째 되는 날에는 ‘5초월 캐릭터 선택권’을 제공한다. 또 게임 진행 시 미션을 완료하면 주어지는 황금트로피를 수집하면 개수에 따라 소울조각, 행동력 등 아이템과 게임머니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mobilenobless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