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모바일 신작 ‘라바 매치’, 한국 정식 서비스 시작!
네오위즈 / 2018.07.12

- 해외 출시에 이어 국내 및 일본, 미국 정식 서비스


- 라바 IP기반의 퍼즐게임으로 대표 캐릭터들 등장

image (1).png


[2018-0712] ㈜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자사가 개발하고 자회사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대표 김인권)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신작 라바 매치(Larva Match)’ 12일 한국, 일본, 미국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라바 매치'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국내 유명 애니메이션 '라바' IP를 기반으로 개발된 모바일 퍼즐게임이다. 선을 두 번 이내로 꺾어 동일한 이미지의 카드 두 장을 맞추어 없애는 '매치-2' 룰을 따르고 있어 누구나 손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턴제, 타임어택, 미션블록 등 다양한 방식으로 구성된 360여개의 '스테이지 모드'와 레이드 형태의 '보스 스테이지'를 통해 색다르고 타격감 있는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  '배틀모드'에서는 전 세계 이용자들과 실시간으로 긴장감 넘치는 대전이 가능하다.


 


특히, 옐로우, 레드, 핑크 등 대표 캐릭터들의 다양한 코스튬과 성장시스템을 통해 개성 있는 스킬을 가진 캐릭터를 획득, 수집, 강화 등의 재미요소를 도입한 것이 특징이다.


 


현재 총 8종의 기본 캐릭터와 18종의 코스튬 캐릭터를 만나 볼 수 있으며, 매월 3종의 코스튬 캐릭터를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라바 매치'는 지난 6월 중화권을 제외한 해외 출시를 진행했으며, 6개 언어(한국어, 영어, 중국어(번체/간체), 일본어, 인도네이사어, 태국어)로 서비스 된다.  


 


'라바 매치'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https://bit.ly/2MSlMCI)와 애플 앱스토어(https://bit.ly/2KB3qtp)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