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망 뉴맞고, 이제 PC와 모바일 어디서든 함께 즐긴다!
네오위즈 / 2018.07.25

피망 뉴맞고, 이제 PC와 모바일 어디서든 함께 즐긴다!

- 온라인-모바일 이용자 통합 진행
- PC와 모바일 이용자 간 대전 가능해져
- 신규 콘텐츠 추가 및 게임 페이지 개편 등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피망뉴맞고 PC-모바일 이용자 통합.jpg

[2018-0725] PC와 모바일 구분 없이 피망 맞고 이용자들이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주)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뉴맞고' 게임의 PC와 모바일 이용자 통합 작업을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이에 따라 100만명의 이용자가 함께 대전이 가능해지고, PC와 모바일 동일한 환경에서 언제 어디서든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된 것이다.

대규모 신규 콘텐츠도 업데이트되어 재미도 커졌다. 그간 모바일에서만 진행하던 친구대전, 일일퀘스트, 보너스 게임 머니를 받을 수 있는 구슬월드, 수집의 재미를 주는 도리도리 우체통 등의 콘텐츠를 PC 게임에서도 만날 수 있다. 모바일 게임의 다양한 재미를 더하면서도 기존 PC게임의 주요 기능인 방 만들기, 출금통장 등은 유지시켜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PC게임 페이지도 깔끔하고 편리하게 개편됐다. 게임 로비 상단에서 ‘뉴맞고’, ‘맞고’, ‘고스톱’ 탭을 선택해 간편한 게임 변경이 가능해졌고, 방 선택, 퀘스트, 이벤트 등에 쉽게 접근할 수 있다. 게임 플레이 화면도 새로운 디자인을 적용해 보다 쾌적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서비스 5주년을 맞아 감사 이벤트를 오는 8월 6일까지 진행한다. 5고 달성, 5광으로 승리, 50판 플레이 등 5개의 미션을 매일 성공하면 최대 1억 초대박복권 5개를 지급한다. 이벤트 종료 후에도 참여자 전원에게 아이스크림케이크, 백화점 상품권 50만원 권/ 5만원 권, 고급 무선 청소기, 초대박복권 등 5가지 경품 중 한가지를 무조건 증정한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피망 홈페이지(www.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