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의소리 with 네이버웹툰’ 시즌3 업데이트 진행!
네오위즈 / 2018.08.17

‘마음의소리 with 네이버웹툰’ 시즌3 업데이트 진행!


 


- 초보 이용자도 더 쉽고 재밌게 즐길 수 있도록 신규 서버 오픈


- 콘텐츠 및 캐릭터 추가로 즐길거리 확대해


- 업데이트 기념 게임머니, 아이템 지급 이벤트 진행


 


마음의소리 시즌3 업데이트 이미지.png



[2018-0817] ‘마음의소리’가 시즌3로 재 탄생한다.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대표 김인권)가 서비스하고 ㈜DDD게임(공동대표 박민웅, 안희영)에서 개발한 ‘마음의소리 with 네이버웹툰(이하 마음의소리)’이 시즌3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시즌3 대규모 업데이트에는 다양한 시스템이 추가되고 즐길 거리도 대폭 확장되어 이용자들에게 더욱 다양한 재미를 제공한다.


 


먼저 그간 ‘마음의소리’를 접하지 못했거나, 성장이 힘들었던 이용자들을 위해 신규 서버를 오픈했다. 이를 통해 이용자들이 빠른 성장 속도를 경험하며 더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는 한편, 초반 레벨 구간의 부스터 효율 증가와 퀘스트 보상도 함께 상향 조정했다.


 


‘무한의 소리’ 콘텐츠도 새롭게 추가된다. 끊임없이 침공해오는 외계인들로부터 닭집을 지켜내야 하는 모드로, 총 3개 팀에 각각의 히어로를 설정해 등장하는 외계인에 따라 팀을 변경해가며 싸우는 방식이다. 히어로 배치 및 조합에 따른 전략의 재미와 이용자간 경쟁의 재미를 함께 느낄 수 있다. 오랜 시간 살아남을수록 높은 점수를 받게 되며 랭킹순위에 따라 보석이 제공된다. 여기에 새로운 캐릭터 스킬 성장 방식을 추가, 인벤토리에 모아둔 동일 캐릭터를 활용해 더 강력한 히어로를 만들 수 있도록 했다.


 


시즌3 업데이트를 기념해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업데이트 후 첫 접속 시 공식 카페에서 이용자들의 투표로 개발이 결정된 ‘레이저 조석’ 캐릭터(히어로)를 선물로 증정한다. ‘레이저 조석’은 웹툰에 실제 등장하는 캐릭터로 레이저빔을 발사하는 개성 넘치는 원작 그대로의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출석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게임머니, 경험치 등을 제공하며 7일 출석을 완료하면 고급 아이템인 ‘태5성 캐릭터 확정권’을 제공한다. 또, ‘마음의 소리’ 컨셉에 맞게 게임을 플레이하며 수집한 ‘치킨’아이템으로 ‘초월석’을 획득 할 수 있다.


 


모바일사업실 이중곤 실장은 “이번 업데이트는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하고자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며, “다양한 콘텐츠와 즐길거리를 업데이트 한 만큼 신규 이용자와 기존 이용자들 모두 즐겁게 게임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시즌3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smobilegam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