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 RPG ‘킹덤 오브 히어로,’ CBT 사전 예약 등록 시작
네오위즈 / 2018.08.27

전략 RPG ‘킹덤 오브 히어로,’ CBT 사전 예약 등록 시작


- 자체 개발 모바일 신작 CBT 사전 예약 시작
- 전작 ‘데빌브레이커’의 게임성을 계승한 정통 헥사곤 RPG
- 사전 예약자에게 게임머니 증정 혜택


 킹덤 오브 히어로 대표 이미지.jpg



[2018-0827] ㈜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산하 핑거스튜디오에서 개발한 모바일 전략 RPG ‘킹덤 오브 히어로:택틱스 워(이하 킹덤 오브 히어로)’의 CBT(비공개 시범 테스트)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


사전 예약 등록 기간은 오는 9월 5일까지이며, 사전 예약 페이지(http://ppl.cm/KOHCBTPRE)에서 신청하면 된다. 참여자 모두에게는 CBT기간 동안 사용 가능한 게임머니 500크리스탈을 지급하고, 정식 런칭 시 ‘고급 소환서’ 5장을 선물로 지급한다. CBT는 9월 5일부터 18일까지 2주간 진행될 계획이다.


‘킹덤 오브 히어로’는 지난 2016년 출시된 ‘데빌브레이커’의 후속작으로, 전작 정통 헥사곤(육각형) RPG의 고유 게임성은 계승하면서 완성도 높은 일러스트, 새로운 영웅 성장 시스템 등을 도입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습을 선보인다. 마왕군으로부터 왕국을 수호하기 위한 영웅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영웅들로 부대를 편성해 전략적인 승부를 펼치게 된다.


헥사곤 타일로 구성된 전장에서 자유롭게 이동하며 공격할 수 있고, 이동 방향과 영웅마다 특화된 다양한 스킬 활용에 따라 전투 양상이 달라지는 등 전략성이 한층 강화된 전투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다. 여기에 다양한 난이도를 갖춘 ‘모험 시나리오’ 모드, 영웅의 각성과 강화에 필요한 재료를 수집할 수 있는 ‘룬 던전’, ‘각성의 던전’ 등은 다양한 전투 체험은 턴제 RPG의 재미를 더한다.


‘킹덤 오브 히어즈’ 및 사전 예약 신청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s://cafe.naver.com/kohtacticswar)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NEOWIZKOH)에서 확인할 수 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