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 RPG ‘킹덤 오브 히어로’, 국내 CBT 시작!
네오위즈 / 2018.09.06

전략 RPG ‘킹덤 오브 히어로’, 국내 CBT 시작!

- 오는 9월 18일까지 2주간 진행
- 안드로이드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오픈형 테스트



킹덤 오브 히어로 CBT 이미지.jpg



[2018-0906] ㈜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산하 핑거스튜디오에서 개발한 모바일 전략 RPG ‘킹덤 오브 히어로:택틱스 워(이하 킹덤 오브 히어로)가 CBT(비공개 시범 테스트)를 시작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안드로이드 기기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오는 9월 18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사전 예약을 하지 않은 이용자도 참여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 스토어(https://ppl.cm/KOH)에서 다운받아 설치하면 된다. 참가자들에게는 테스트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게임머니 500 크리스탈을 제공하고, 정식 런칭 시 게임 아이템 ‘고급 소환서’ 5장을 지급한다.


네오위즈는 이번 CBT를 통해 이용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모으는 한편, 콘텐츠 점검 등을 통해 게임의 완성도를 높여나갈 방침이다.


‘킹덤 오브 히어로’는 지난 2016년 출시된 ‘데빌브레이커’의 후속작으로, 전작 정통 헥사곤(육각형) RPG의 고유 게임성은 계승하면서 완성도 높은 일러스트, 새로운 영웅 성장 시스템 등을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게임성을 선보인다. 특히, 헥사곤 타일의 전장과 영웅마다 특화된 다양한 스킬, 다양한 룬 시스템은 전략 RPG의 재미를 한층 더한다.


‘킹덤 오브 히어로’는 올 하반기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킹덤 오브 히어로’와 CBT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s://cafe.naver.com/kohtacticswar)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NEOWIZKOH)에서 확인할 수 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