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피망 게임들 ‘추석 이벤트’ 시작
네오위즈 / 2018.09.19

네오위즈 피망 게임들 ‘추석 이벤트’ 시작


- 추석 연휴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 진행
- 다양한 게임 아이템과 경험치 보상 증정
 


 피망 추석 이벤트 이미지1.jpg



[2018-0919] ㈜네오위즈(대표 문지수)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 및 모바일 게임들이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19일 밝혔다.


온라인 야구 게임 '슬러거'는 한가위 기념 이벤트를 9월 20일부터 26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기간 중 매일 1경기만 진행해도 아이템을 지급하며, 하루 접속한 시간대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선수 육성 경험치에 3배 버프를 적용해 주고, 포인트 교환소와 홈런샵에는 2배 버프가 적용된다. 특히, 이벤트를 통해 신규 아이템 ‘GM 홈런타자의 선물’과 100만 캣 교환권을 획득할 수 있다.


밀리터리 FPS(1인칭 슈팅)게임 ‘아바(A.V.A)’는 9월 21일부터 10월 9일까지 한가위 축복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누적 킬 수, 플레이 타임 등 미션을 완료하면 한가위 축복 박스를 매일 2개씩 지급하며, 한가위 축복 박스는 ARENA 주 총기로 구성돼 있다. 기간 내 공휴일마다 GM 3S 복주머니를 증정하며, 아바 스페셜 샵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바 코인을 매일 최대 1,000코인 지급한다.


모바일 야구 게임 '진짜 야구 슬러거 for kakao'에서도 다양한 추석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10월 11일까지 주사위를 굴려 말판에 있는 아이템을 획득하는 ‘마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추석 기간 동안 1일 3회 접속만 해도 보상을 지급한다. 홈런 모드를 이용하면 코인 보상을 5배로 늘려 지급하고, 시즌 모드에선 경험치 보상을 2배로 늘려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슬러거 최고 등급의 선수 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월간팡팡 미니 게임 이용 기회 및 아이템을 증정한다.
 


모바일 RPG 게임 ‘노블레스 with 네이버웹툰’은 10월 11일까지 이벤트 미션에 따라 획득하는 송편으로 보상을 획득하는 한가위 이벤트를 진행한다. 누적 송편에 따라 단계별로 보상을 획득할 수 있고, 송편과 한가위 상자를 교환 가능하며 한가위 상자를 열면 다양한 보상이 주어진다.


모바일 게임 ‘마음의소리 with 네이버웹툰’은 추석 연휴 기간 한가위 특별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유저들이 뽑은 가장 받고 싶은 SS등급 히어로 ‘경찰고봉’을 이벤트 기간 내 접속 시 계정당 1회 증정한다. 더불어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송편을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모바일 리듬게임 ‘탭소닉TOP’에서는 한가위 명절을 맞이해 일본 유명 작곡가 ‘nora2r’의 신곡 및 ‘BEXTER’의 음원이 깜짝 업데이트된다. 또한, 연휴 동안 게임 접속 시 매일 다른 출석 선물을 지급하며, 오는 10월 7일까지 보너스 포인트를 지급하는 ‘가을밤 탭소닉 달빛 무도회’가 진행된다.


또 다른 모바일 리듬게임 ‘디제이맥스 테크니카Q’에서는 9월 29일까지 특별 주간 퀘스트 보상을 추가로 지급하며,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추석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FULL MOON’ 한정판 스킨 아이템을 증정한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