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블레스 with 네이버웹툰’ 신규 월드보스 '웨어울프 로드 마두크' 첫 공개!
네오위즈 / 2018.09.21

 ‘노블레스 with 네이버웹툰’ 신규 월드보스 '웨어울프 로드 마두크' 첫 공개!


- 월드보스 레이드 콘텐츠 업데이트
- 신규 캐릭터 '하이든' 등장, ‘가르다’, ‘무자카’ 신규 코스튬 선보여
- 추석 맞이 다양한 보상 제공 이벤트 진행


 
신규 월드보스 웨어울프 로드 마두크.jpg


[2018-0921]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대표 김인권)가 서비스하고 ㈜블루해머(대표 김도운)에서 개발한 모바일 RPG ‘노블레스 with 네이버웹툰’에서 신규 월드보스 ‘웨어울프 로드 마두크'를 첫 공개한다고 21일 밝혔다.


새로운 월드보스 레이드는 가문에 소속되어야만 보스 공략에 참여할 수 있었던 기존 방식에서 벗어나 제약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변경됐다. 특히, 유저들이 단합하여 3곳의 던전을 클리어 해야 최종 월드보스 공략이 가능하고, 참여 인원도 기존보다 늘어난 총 8명의 캐릭터가 모여야 도전할 수 있어 더욱 강화된 협동 플레이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월드보스는 처치할 때 마다 더욱 강력한 보스가 등장하고, 공략 후에는 월드 코인과 재화들을 보상으로 획득 할 수 있다.


신규 캐릭터 '하이든'도 새롭게 추가됐다. '하이든'은 '노블레스' 원작 웹툰에서 유니온의 수장인 절대자 '1장로'의 대역을 맡고 있던 강력한 인물이다. 게임 내에서도 육탄전이 가능한 물리형 공격 영웅 캐릭터로 등장한다. 이 외에도 유저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는 ‘마린룩'의 여성 캐릭터 '가르다'와 절대자 '무자카'의 코스튬도 선보였다. 특히, ‘무자카’ 코스튬은 게임 유저가 아이디어 제공부터 원화작업까지 직접 코스튬 작업에 참여해 더 의미가 깊다.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추석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석기간 동안 선착순으로 쿠폰을 지급해 특별 보상을 지급하고, 해당 기간에는 성장 버프 3배 적용해준다. 또, 신규 이용자들을 위해서는 게임 내 최고 보상인 ‘절대자’ 캐릭터 지급은 물론 각종 게임 아이템 및 재화를 지급하는 등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노블레스 with 네이버 웹툰’의 다양한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obilenobless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