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더스트’, 시즌2 사전 예약 시작
네오위즈 / 2018.10.19

‘브라운더스트’, 시즌2 사전 예약 시작


 


- 시즌2 앞두고 오는 11월 6일까지 사전예약 진행


- 사전예약자들에게는 용병 랜덤권, 골드 등의 혜택 제공


- 새로운 이야기가 펼쳐지는 시즌2 11월 8일 공개


 


브라운더스트 시즌2 사전 예약 이미지.jpg


 


[2018-1019] ㈜네오위즈(대표 문지수)가 서비스하고 ㈜겜프스(대표 이준희)가 개발한 모바일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가 시즌2 시작을 앞두고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고 19일 밝혔다.


 


사전 예약은 오는 11월 6일까지 진행되며 별도 예약 페이지(https://mevent.pmang.com/bdt2.nwz?#main)에서 신청하면 된다. 사전 예약들에게는 ‘5성 용병 랜덤권’, ‘고급계약서’ 10장, 50만 골드를 모두 혜택으로 지급한다. 


 


시즌2 ‘브라운더스트: 여명의 날’은 11월 8일 공개된다. 시즌1이 황제를 시해한 반란자 ‘파비안’의 아들이 주인공이 되어 스토리가 전개되었다면, 시즌2에서는 죽은 황제의 아들, 제국의 황태자 ‘아델’이 주인공이 되어 새로운 이야기가 펼쳐진다. 모두가 인정하는 충신이자 자신의 스승이었던 ‘파비안’이 왜 아버지를 죽였는지 그날의 진실을 찾기 위해 떠난다.


 


또, 시즌1에서 4명만 공개 되었던 전설의 용병 ‘도미너스 옥토’의 나머지 멤버 4명도 공개된다. 도미너스 옥토 중 가장 강력한 힘을 자랑하는 뱀파이어 세계 ‘투아르’의 왕 ‘벨페른’을 비롯, 그의 부인’ 발제’, 괴물들의 세계 ‘타로스’의 지배자 ‘마모니르’, 몽마들의 세계 지도자’ 아스모드’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브라운더스트’ 시즌2와 사전예약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browndus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