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더스트’, 타락의 별 ‘안젤리카’ 코스프레 공개
네오위즈 / 2018.10.25

‘브라운더스트’, 타락의 별 ‘안젤리카’ 코스프레 공개


 


- 최상급 용병으로 게임의 상징적인 캐릭터 ‘안젤리카’ 화보 공개


- 마검을 휘두르는 강인한 전사로 청초한 외모 반전 매력 선보여


 


브라운더스트 안젤리카1.jpg
 


[2018-1025] ㈜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겜프스(대표 이준희)가 개발한 모바일 전략RPG ‘브라운더스트’에서 게임의 상징적인 캐릭터 ‘안젤리카’의 코스프레 화보를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안젤리카’는 최상급 용병 6마성 중 한 명으로 공격과 방어 능력을 동시에 갖춰 공격형 중 결투장 기용 1위를 자랑한다. 아름다운 외모로 유저들에게 가장 인기가 높은 캐릭터이기도 하다.


 


이번 화보 촬영에는 국내 대표 코스프레 전문팀 ‘알지코스(RZ COS)’의 멤버 ‘즈린’이 참여했다. '즈린'은 마검을 다루는 수녀로 엄숙하면서도 강인한 정신력을 지닌 ‘안젤리카’의 모습을 완벽하게 재현해 냈다. 청초한 외모와 달리 긴 금발을 휘날리며 마검을 휘두르는 ‘안젤리카’의 반전 매력을 잘 살려냈다는 평가다.


 


한편, ‘브라운더스트’는 오는 11월 8일 시즌2 공개를 앞두고 11월 6일까지 사전 예약(https://mevent.pmang.com/bdt2.nwz?#main)을 진행 중이다. 신청자들에게는 ‘5성 용병 랜덤권’, ‘고급계약서’ 10장, 50만 골드를 혜택으로 지급한다.


 


‘브라운더스트’ 시즌2 사전 예약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browndus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끝>